[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 [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 [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 [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 [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 [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 [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 [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 [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 [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 [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 [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 [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Prev Next
1 of 12
숙소형태
객실종류
침구종류
침대
최소 숙박일수
2
숙박 인원
5
방 수
1
욕실
1
크기
20

편의시설

  • 인터넷
  • 텔레비전
  • 에어컨
  • 자녀동반 가족에 적합
  • 방 잠금장치
  • 전자렌지
  • 케이블 TV
  • 무선 인터넷
  • 수건
  • 헤어드라이어
  • 비상 의료 키트
  • 샤워시설
  • 난방
  • 소화기
  • 화재경보기

태그

  • 경제적
  • 안전함
  • 자가격리가능

설명

저희 숙소는 2020년 4월 부터 자가격리 숙소로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중구보건소의 확인을 받는 곳이며 가끔 잘못된 숙소를 이용한 격리자를 받아 줄수 있는지 문의가 올 정도로 많은 분들이 격리 하셨습니다. 저희 숙소는 청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매일 전문 청소 근무자가 깨끗히 소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옵션: 침대, 침구류, 수건, 티비, LGU+인터넷, 책상, 의자, 전자렌지, 냉장고, 에어컨, 냄비포트, 샴푸, 바디워시 등

협력업체 한솥>
유명 도시락 업체 한솥과 협력관계를 맺어 격리중이신 분들께 특별히 배달비+ 최소주문비 없이 저렴한 가격에 수십가지의 맛있는 식사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월~금 영업장 사정에 따라 영업시간 상이)

격리인원에 따라 수용이 가능한 다양한 숙소>
1인이 격리하실 수 있는 격리숙소부터 최대 4인(가족단위 또는 지인)도 함께 격리가 가능한 숙소까지 다양한 객실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쓱배송이 가능한 이마트 쓱세권>
저희 숙소에서는 당일 배송이 가능한 이마트 쓱배송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하나로 이마트에서 장 보듯 다양한 식품을 담고 격리숙소 바로 앞까지 배송 받아 보세요.

격리 숙소에서 서울 맛집 탐방>
저희 숙소는 서울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의 다양한 맛집의 맛있는 음식을 집 앞까지 배달해 드실 수 있습니다.

흡연 가능 방 운영> *흡연실 선택시 현장에서 10만원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흡연자분들에겐 2주 동안 자가격리하시는 동안 흡연이 가장 큰 고민일거라 생각합니다. 저희 숙소에서는 베란다가 위치한 방에 한해 흡연이 가능합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저희 격리 숙소 이용자 분들 중 격리중에 업무를 하셔야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이 항상 칭찬해 주시는 부분이 바로 안정적인 인터넷 접속입니다. 저희 격리 숙소는 각 방마다 LGU+ 개별 인터넷 공유기가 들어가 있어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랜선을 준비해 오시면 초고속 인터넷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숙소까지 이동>

-방역버스: 공항에서 운영하는 버스로 중구보건소에서 하차하시게 되고 검사 후 보건소 차량으로 저희 격리숙소까지 이동하시게 됩니다. (비용: 1인 16,000원)
*보건소 운영시간이후에는 보건소에서 하차 후 검사를 받지 않고 택시로 저희 숙소로 오시면 됩니다. 검사는 다음날 오전 카카오택시 블루를 이용해 다녀오시면 됩니다.

- 방역택시: 공항에서 바로 중구보건소로 이동하시고 검사 후 보건소에서 숙소까지 이동하시게 됩니다. 보건소 운영 시간 이후에 도착하시면 보건소로 가지 않고 바로 격리숙소로 이동하시게 됩니다.(비용: 70,000~100,000원)





숙소규정

달력

5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6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7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8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9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10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11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12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1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3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4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5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
 
이용 가능
 
이용 불가능

지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가격

가격

  • 1박당 40,000 ₩KRW
  • 1개월당 900,000 ₩KRW
  • 보증금 (체크아웃 후 환불됩니다.) 300,000 ₩KRW
  • 기본 인원 1
  • 추가인원당 가격 100,000 ₩KRW

상세정보

  • 체크인 시간(이후) 오후 3:00
  • 체크아웃 시간(이전) 오전 11:00
  • 환불정책 30일 전 취소 (Super Strict)

이용후기

전체 만족도

  • 정확성
  • 커뮤니케이션
  • 청결성
  • 위치
  • 체크인
  • 가치
  • 형찬

    우선 시설이 쾌적하고 좋습니다! 창문도 커서 지내는 동안 답답함도 없었네요. 주택가라 그런지 조용해요. 예약 사정에 따라 방 크리가 달리 배정 된다고 하셨는데 가장 기본 방으로 배정 되었음에도 혼자 지내기에 전혀 부족함 없었고 두명이서 들어 와도 넉넉할거 같아요. 궁금한점이 많아 질문을 많이 했는데 태양이 아빠께서 친절하게 답변 주셔서 편했습니다. 조리시설은 간단하게만 있었는데 제가 그닥 요리를 해먹는 스타일도 아니라 지내는 동안 불편한건 없었습니다. 격리중에 막 백종원유튜브 보시면서 요리하실거 아니면 ㅋㅋ 주방시설은 거추장 할 뿐이에요. 부모님이 보내주신 반찬이랑 햇반 한박스 주문해서 먹다가 지겨울때면 배달해서 먹었습니다. 택배도 문앞까지 배송 되서 좋구요. 특히 이마트 당일 배송되는게 진짜 이마트 장보듯 편했습니다! 쓱세권!! 한솥도시락도 배달비나 최소비용없이 5천원 컵밥 하나도 배달시켜 먹을 수 있으니 좋았습니다. 사실 좀 더 돈 주고 큰곳으로 갈까 생각도 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굳이 돈 더 주고 그럴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되네요! 여기가 가성비 짱인듯 해요. 제가 낮에는 화상회의나 업무를 봐야 해서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이 필요했는데 여기 인터넷은 방마다 개별로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 유선이나 무선 모두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티비로 넷플릭스랑 유튜브 시청이 가능해서 밀렷던 드라마 다보고 나왔습니다. 저도 격리숙소 알아본다고 거진 일주일을 검색 검색 하면서 선택한 곳이 이곳 태양이 아빠네인데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던거 같습니다! 다음달에 또 출장 나가야 하는데 그때 또 이용하려고 합니다. 다른곳 알아볼 필요 없습니다. 여기가 가성비 끝판왕 격리숙소 입니다^^

    2021년 05월
    Host response

    안녕하세요. 이용후기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Google로 번역 - 원본 보기
  • 용민

    숙소 이용 뿐 아니라, 처음 진행하는 자가격리에 대한 문의까지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주었습니다. 기존에 안내되지 않은 비품도, 가능하면 지원해 주셨습니다. 다만 외부로의 노출 차단을 위해 유일한 창문에 가림막을 설치했었고, 이에 답답한 면이 있었고, 조금 어두운 조명은 교체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틀째부터 바로 적응하였습니다)

    2021년 04월
    Host response

    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 방에 조명이 어둡다고 하셔서 교체작업 진행했습니다^^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Google로 번역 - 원본 보기
  • 호스트의 다른 숙소 이용후기
  • 철기

    우선 무엇보다도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4인가족이 지내기에 부족함 없습니다. 3룸이라 방하나는 그냥 아이들 놀이방 겸 공부방으로 이용했습니다. 가운데 방은 햇살이 잘 들고 남산타워도 잘 보여서 이 방에서 자는걸 추천 드립니다. 입실 시 소독과 청소를 열심히 해주셨는지 아주 깨끗했습니다. 저녁 낮 할거 없이 주변이 주택가 이기에 정말 조용했습니다. 공부나 업무 보실 필요가 있으신 분들께 추천 합니다. 방 마다 티비가 있어(총3대) 가족간에 분쟁이 생기지 않습니다. ㅎㅎ 배달 택배 잘 되고 이마트 배송 이게 너무 큰 장점이라 집에서 이마트 장보듯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건 그러면 안되지만 이 집 바로 위가 루프탑이고 잠깐 잠깐 나가서 애들이랑 바람 쐬고 들어 오기에 최고 입니다! 원래 격리하면 집문밖으로 나가면 안되지만 아이들이 있다면 어쩔수 없었네요 ㅠ.(옥탑이 공용 공간이기는 하나 아무도 이용안한다고 하시더군요) 남산타워 보이고 서울 야경도 죽입니다. 사장님께 물어 보니 드라마 촬영장으로도 쓰였다고 하네요. 위홈에는 안올라 와있지만 예약시 사장님께 루프탑 사진 보내달라고 해보세요. 정말 예쁩니다. 아이들이랑 잠깐 바람쐬기도 좋구요. 바베큐 도구도 있어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마지막 날 저녁에는 가족끼리 루프탑에서 바베큐로 마무리 했습니다. 우리가족 모두 대만족이었습니다. ^^정말 자~알 머물다 갑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2021년 05월
    Google로 번역 - 원본 보기
1-3 (전체3 개)
Save your money

Lower service fee rate and special deal

You can save about $10 with wehome’s affordable service fee policy. You will save at least 50% of service fee comparing to Airbnb.


Save your money and enjoy Korea more.

수신: 영환 신

[태양이 아빠의 자가격리 전문 숙소] 철저한 방역 및 소독 / 서울 중심 위치

체크인
체크아웃
인원

숙박시설에 대해서 좋아하는 점. 숙박시 본인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 그외에 궁금한 사항을 호스트에게 물어보세요.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서는 체크인과 체크아웃 날짜 지정을 하셔야 합니다.

환불정책: 30일 전 취소 (Super Strict)

30일 전 취소 (Super Strict) : 체크인 30일 전까지 취소할 경우, 50% 환불 (수수료 제외)

◼ ~ 체크인까지 30일까지 남을 때 취소 :
– 예약 확정 24시간 이내 취소 : 전액환불 가능
– 예약 확정 24시간 이후 ~ 체크인 30일전 : 전체 숙박료의 50%만 환불
◼ 체크인 30일 전 ~ 체크인 직전일때 취소 :
체크인이 30일 남지 않은 시점에서 환불 불가
◼ 체크인 이후 숙박 기간 중 취소 :
환불 불가
⋇ 주의사항
예약취소는 [예약 내역]페이지에서 [취소]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청소비는 체크인 전 예약을 취소할 경우에만 환불됩니다.
단순 변심, 천재지변으로 인한 예약취소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단, 기존의 일반 여행일정과 달리 자가격리 예약인 경우 체크인 이후에는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시 체크인 시간 기준 : 체크인 시간은 호스트가 정한 체크인 시간이 아닌 현지시간 정오 (12시)를 기준으로 합니다.
자세한 취소규정 확인하기

Loading...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
또는 이메일로 로그인 하세요.
비밀번호 찾기
가입하지 않으셨나요?
회원가입
페이스북으로 등록

카카오 로그인
이메일로 등록
기존 가입자이십니까?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암호를 변경할 수 있는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기존 가입자이십니까?
위홈 웰컴홈, 환영합니다.

귀하의 이메일로 인증메일을 보냈습니다. 인증메일을 확인하셔서 계정을 활성화해 주세요.

이메일 인증 후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help@wehome.me 로 연락주세요.